바이올린 수리 > A/S센터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A/S센터

 

현악기 바이올린 수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박광민 댓글 1건 조회 1,189회 작성일 18-04-24 23:40

본문

<B>A/S 신청 양식</B> (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제품명 : shimro maestro mn-100s
제품 구입 날짜 :입금날짜 2018/4/20 택배 받은 날짜 2018/4/24
제품 구입처 : 11번가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고객 성함 : 박광민
고객 연락처 : 01085537446
고객 이메일 : okko2003320@naver닷컴 (co+m이 들어가면 안 된다고 뜨네요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제품 문제 : 오늘 밤에 택배로 와서 신나서 포장 뜯고 바이올린 보는데 뭣 모르고 조율하다가 실수로 줄이 끊어져 버렸습니다ㅠㅠ

댓글목록

Shimro님의 댓글

Shimro 작성일

안녕하십니까
심로악기입니다.
 
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.
 
본사 방문 또는 택배 발송 해주시면 A/S 처리 가능하십니다.
( 택배 발송시  받는 곳 : 1층 현악기 A/S실 )
외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 
현악기 A/S 직통 : 070-7335-2609
 
감사합니다.

Total 35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심로악기 E-MAIL 제품문의 제휴문의 찾아오시는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