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 vive 무선 케이블 수리 > A/S센터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A/S센터

 

그 외 X vive 무선 케이블 수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orangebou 댓글 0건 조회 339회 작성일 22-05-31 11:55

본문

<B>A/S 신청 양식</B> (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제품명 : Xvive U2
제품 구입 날짜 : 2022.10
제품 구입처 : 인터넷 (스마트 뮤직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고객 성함 : 이승태
고객 연락처 :
고객 이메일 : sl7410@naver.com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제품 문제 : 구입한지는 이제 5개월 정도인데, 처음에도 간혹 연결 상태가 좋지 못 한 경우도 있었습니다. 하지만 못 쓸 정도는 아니었는데, 최근에는 연주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많이 연결 상태가 좋지 못합니다. 파란불이 깜빡깜빡 거리면서 신호 상태가 좋지 못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처음은 악기가 문제인가 싶었는데, 다른 악기에도 연결해 보고, 제가 같은 모델을 하나 더 가지고 있어서 이걸로도 확인해 보았지만… 역시 구매한 제품의 연결 상태가 좋지 못한 것 같습니다.

혹시 수리나 교환이 가능할까요?

그럼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35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심로악기 E-MAIL 제품문의 제휴문의 찾아오시는길